- 트랙위에서 최상의 성능을 위해 벨트 장력은 항상 중요하다.
- 일반적으로 뒤쪽보다 앞쪽 벨트를 약간 더 조여야한다. 그렇게 하는 이유는 다른 벨트 장력 프론트 에어를 실행때
차량의 끝에 오버드라이브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.
* 프론트 에어 : 앞쪽 서스펜션
* 오버드라이브 : 빠르게? 치고나간다는 뜻인가?....
- 차량의 전방 후방보다 조이면 앞을 당기고 반대 방향으로 당기지 않으려고 하며 특히 파워로 운전하는 방법을 만들 수
있으므로 앞 벨트를 뒤보다 약간 더 세게 조인다. 방향을 틀 때 문제를 겪을 때 해결됨.(구글번역..)
- 후방은 더 안정적으로 유지되므로, 기본적으로 장동차 핸들을 더 좋게 만들고 운전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.
- RC의 있는 모터가 더 강해지면 벨트가 핸들링에 더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.
-아스팔트 트랙에서 특히 울퉁불퉁 할 때 벨트 장력은 실제로 훨씬 더 중요하다. 벨트의 마모가 더 높을 것이기 때문에
앞과 뒤에서 벨트 장력을 한 단계 더 세게 사용해야한다.
-이는 벨트의 수명을 유지하고 경주 중에 파손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적합한 장력을 셋팅 해야한다.
- 처음 주행할때 벨트 소리와 주행하고나서의 벨트소리, 여러방면으로 측정해보고 알맞은 벨트 텐션을 찾아야한다.
- 카펫 레이싱에서는 벨트장력을 너무쎄게 줄필요가없다.(1~2단계)
* 벨트장력은 베터리와 모터에 영향을 준다.
- 구동전 벨트에 벨트부스터를 바르는것이 좋다.(구하기 힘듬..해외직구)
* 벨트 부스터 : 벨트의 수명연장효과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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